한 달 돈의 흐름
※ 매출·경비는 현 운영자가 제시한 자료 기준이며, 상담 시 실제 자료로 확인해 드립니다.
창업상품 설명
★ 부산 디저트39 창업 양도양수 정보 ★
@ 창업 분석 @
# 18년에 오픈한 매장 입니다
# 부산에 위치한 디저트39 창업 입니다
# 현 점주님 직접 운영하고 계십니다
# 자가 건물이십니다 - 건물주인이 운영하는 매장 입니다
# 운영 시간 10~22시 연중 무휴로 하고 계십니다
# 인건비 총 400~500만 5명 쓰고 계십니다
# 홀 포장 배달 다 가능 하십니다
# 배달 - 배달의 민족 요기요 하십니다
# 원래 2개 호 합쳐서 한 매장 - 한 호실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
# 간판이랑 인테리어는 바꿔야 합니다
# 근처 아파트 몇천세대 들어올 예정입니다
# 매매로도 가능 합니다
# 관리비에 수도비 포함된 금액 입니다
# 전기세 20~30만 여름은 60만 입니다
# 창업비용 = 바닥권리 + 영업권리 + 시설권리비 + 집기 기계 등등
# 부부 두분이서 운영하시면 딱 좋은 매장입니다
# 메뉴 차별화 & 전문성으로 단골고객 확보에 용이합니다
# 직접 운영해야지 많이 꾸준하게 단골을 유지할수 있습니다
# 현재 매출은 꾸준한 편이며 오픈은 18년 입니다
# 알바 5명이 기본이고 매출에 따라서 인원 보충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
# 현재 운영중인 점주님의 적극적인 영업방식 체계적인 관리로 안정적인 매출이 창출되고 있습니다
# 거주인구가 많고 주변에 생활소비 상권이 다양하게 형성되어있습니다
# 다양한 종류인 메뉴의 인기로 차별화및 전문성이 구비되어서 인기가 좋습니다
# 주거 밀집구역에 위치해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디저트39 창업 입니다
# 생활소비 상권이 형성되어있어 단골 고객확보가 유리합니다
# 다양한 상권들이 형성되어 있어 신규 고객 다량확보에 유리합니다
# 본 매장의 내부의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고객을 사로잡습니다
# 주변에 형성된 다양한 상권으로 인해 안정적으로 수익 창출 가능합니다
# 온라인상의 이미지가 우수하고 성장성과 구매력이 높아 긍정적입니다
# 친절하고 청결함은 따로 설명 드리지 않아도 아실꺼라 생각합니다
@ 매출 및 지출 분석 @
- 월 평균 매출 : 2000만
- 월 평균 지출 : 1700만
- 월 평균 순익 : 300만
- 총 창업 비용 : 1 억 7 천만원
@ 창업컨설팅[양도양수창업시 수익성 분석] @
[월매출 2000만 - 재료비 800 - 임대조건 상담 시 안내
- 인건비 500만 - 기타지출 130만(수도,전기,인터넷,보안,정수기,배민,광고비등)
= 순수익 300만원/점주님의 요청으로 대략적인 수치로 수익성을 분석하였습니다.]
* 정확한 수치는 미팅시 공개됩니다
상기 기재된 매출및 지출은 참고용 자료이며
직접 운영관리시 인건비 대폭 절감과 타이트한 재료 관리로 순수익은
극대화 될수 있습니다
현 점주분의 요청으로 실제위치 사진을 기제하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
예산이나 아이템을 정하지 못한 분들은 전화상담을 통해
무료로 창업 아이템 상담 가능하십니다
적은 창업비용으로 사장님이 될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
문자나 전화로 연락하시면 더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
편하게 연락하셔서 상담받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