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번호 13888
한 달 돈의 흐름
월매출1,500 만원
월경비955 만원
월순익545 만원
월매출 100%남는 돈 36.3%
인건비100 만원6.7%
재료비555 만원37.0%
임대관리비180 만원12.0%
홍보및기타150 만원10.0%
월순익545 만원36.3%
※ 매출·경비는 현 운영자가 제시한 자료 기준이며, 상담 시 실제 자료로 확인해 드립니다.
창업상품 설명
도심에서 누리는 최상의 휴식.
일상에서 느끼는 청량한 휴가를
도시 속의 작은 일탈. 블루샥이 선물합니다.
총 창업 비용 9천만원
월 매출 : 1500만원
월 지출 : 955만원
순 수익 : 545만원
수익성분석
월 매출이 1500만원일 경우
- 재료비 37% 555만원
- 인건비 100 만원
- 관리비, 배민광고비, 퀵비, 전기, 수도 등 150만원
= 순수익 545만원이 가능합니다.
대략적인 수치입니다. 정확한 수치는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참고하세요.
매장현황
@ 현 점주님이 직접 운영중에 계십니다.
@ 알바생을 고용하고 있으나, 부부 운영으로 하시고 계셔서
인건비가 많이 들어가지 않습니다.
@ 단골고객 형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.
@ 홀, 포장, 배달 중에서 배달 비중이 높습니다.
@ 손님이 자주 오는 매장이다 보니 바닥 칠을 하시는 편이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.
@ 타 매장 대비 운영시간이 짧은데 매출과 수익성이 좋습니다.
@ 창업비용이 저렴하며, 현재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라 매출은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매장입니다.
이러한 매장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정보같은 경우에는 방문 미팅시에 공개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